본문 바로가기
인터뷰/2018

[2018] ARENA HOMME+ 9월호 런쥔

by 딮 2018. 10. 4.

ARENA HOMME+ 9월호 - NCT 런쥔, 제노, 재민

 

 

 

 

 

 

RENJUN 드림 업 런쥔



드림이들의 컴백
지난번 ‘GO’ 활동할 때는 무대에서 조금 반항적이고 센 모습을 보여드렸던 거 같아요. 이번 활동은 제목 그대로 ‘고 업(Go Up)’ 느낌으로, 한층 더 밝고 힘있게, 열심히 준비했어요. 기대 많이 하셔도 좋을 듯합니다.


생일자 재민에게
오늘은 재민이 생일이니까 좋은 얘기 좀 해주려고 해요. 팬들에게 재민이가 다정다감한 성격으로 유명한데, 실제로 매우 친해지면 엄청 배려심이 많고 사소한 것도 잘 챙겨줘서 감동받을 때가 많아요. 그래서 오늘은 12시 땡 치는 것을 기다렸다가 생일 축하도 해주고, 재민이가 마시고 있는 커피랑 잘 어울릴 커피 슈거를 선물했어요. 아마 설탕 중에 제일 비쌀걸요.(웃음) 촬영 마치고 이따가 저녁엔 훠궈도 만들어주기로 했어요.


순수 청년 런쥔의 변화
데뷔 초에는 말수 적고 조용한 모습이었는데, 요즘 점점 활발해지고 있어요. 처음엔 모든 것이 새로워서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았어요. 지금은 멤버들과 친해지고 편해지다 보니까 훨씬 자연스러운 모습이 많이 나오는 거 같아요. 나중에도 예능 프로그램에서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재민 인터뷰에서

 

오늘의 생일자
오늘은 제 생일이에요. 자정 되자마자 멤버들에게 축하를 받았고요. 아침에 일어나서 침대에 한참 누워 있다가 밥을 먹고 런쥔이의 선물인 커피 슈거도 먹었어요. 커피에는 잘 안 타고 그냥 사탕처럼 먹고 있어요. 그리고 <아레나> 촬영을 하러 온 거예요. 이따가 생일 기념 온라인 생방송도 하려고요.

 

 

+비하인드 영상

 

 

 

 

 

출처: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6709243&memberNo=379821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