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뷰/2018

[2018] Ceci 5월호 - NCT DREAM

by 딮 2018. 10. 4.

Ceci 5월호 - NCT DREAM

 

인터뷰 中 런쥔 언급 부분

 

 

 

 

Q.누가 (마피아)게임을 가장 능숙하게 해요?


 

마크 솔직히 이건 누가 잘하고 못하고가 없어요, 드림이 특히 못해서 10분만에 끝나거든요. 그래도 런쥔이 가장 못해요(일동 웃음)
런쥔 사실 제가 겉으로는 못하는 척하면서 속이는 거죠. 이제 멤버들은 제가 마피아인지 연기를 하는것인지 눈치 못 채더라고요.(웃음)


 

Q.서로 무척 친한 것이 눈에 보이네요. 활동하면서 스스로 성장했다, 잘하고 있다 느낄 때가 있어요? 외모든 퍼포먼스든 상관없이요.


런쥔 아 'Chewing Gum' 활동할 때는 수염을 전혀 신경쓰지 않았어요.(일동 웃음) 습관적으로 신경 쓰지 않고 메이크업 받으러 숍에 들르면 너희 면도하지 않고 왔냐고 하실 때가 있어요. 그때 느끼죠. 다 같이 진짜 성장했네, 우리 많이 컸다 하고요.


Q.만약 NCT DREAM 멤버 각자에게 어울리는 히어로를 추천한다면요?


천러 지성이는 스파이더맨이에요. 나이도 어리고 말도 많고 사춘기 소년 느낌이 있어서요. 우리 마크 형은 캡틴 아메리카요. 런쥔 형은 블랙 위도우. 예쁘고 연약한 듯 보이지만 진짜 능력자예요. 재민 형은 토르가 좋겠어요.


Q.순수 소년의 이미지를 지닌 런쥔은 오늘 보니까 무슨 뜻인지 이해가 가요.


런쥔 순수하다는 기준은 각자 다르잖아요. 저는 단지 선하고 순수하게, 편안한 마음으로 살고 싶어요.
제노 그런데 착하고 순진해서 거짓말로 놀려도 잘 믿어요.(웃음)
해찬 매사 편견 없이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 순수하다고 하는 것 같아요.

 

 

 

+비하인드&스페셜 클립

 

 

 

 

출처: twitter @xiaoyan_nct

http://www.ceci.co.kr/article/article_detail.do?idx=4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