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ct 콘텐츠

NCT 2018 프로필&서로 한줄정리 -런쥔 cut

by 딮 2018. 10. 4.




*NCT 다른 멤버들이 생각하는 런쥔 한줄로 소개!


태일->런쥔: 윈윈이랑 사이좋지!
쟈니->런쥔: 아트에 뛰어난 사람
태용->런쥔: 무민처럼 귀여워
유타->런쥔: 윈윈이 동생(ㅋㅋ)
도영->런쥔: 귀여운 동생, 아이처럼 귀여운 동생
쿤->런쥔: 가끔 말 잘 안들을때도 있지만(ㅋㅋ) 맏형같은 따뜻한 사람
텐->런쥔: 순수소년, Soul Bro
재현->런쥔: 정 많은 동생
윈윈->런쥔: 용기가 넘치는 사람. 좋아하는 동생
정우->런쥔: 귀여운 동생! 부탁하면 잘 들어줘요
루카스->런쥔: 가끔 멍한 동생
마크->런쥔: 같이 있으면 이야기가 끊이질 않아. 많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마음이 맞는 사람
런쥔->런쥔: 세상을 비추는, 똑똑하고 또 다정하고 또 남을 잘 돌봐주고...x100
제노->런쥔: 미소년(어깨넓음)^^
해찬->런쥔: 순수소년. 진짜 재밌는 내 친구
재민->런쥔: 어깨가 태평양! 소중한 멤버! 좋아해 사랑해!
천러->런쥔: 어깨넓은 순수소년
지성->런쥔: 자칭 순수한 형(...)



*런쥔이 말하는 NCT


NCT를 가족에 비유한다면 본인은 어떤존재?: 아빠(ㅋㅋ)
지금 푹 빠져있는 것은?: 마크형을 놀리는 것
최근에 외운 일본어는?: 츠키노고쿠와!(다음 곡은!)
토크할때 이 말이 갑자기 생각 안난 적이 있어서 특히 인상깊게 남아있어요...
본인에게 이 멤버는 이런 사람!
본인이 생각하는 다른 멤버는 어떤 사람인지 간단하게 소개해주세요!
태일: NCT의 맏형. 믿음직스러워요!
쟈니: 아바타같은 형
태용: 카리스마 넘치는 형
유타: 일본만화같은 형
쿤: 엄마같은 형
도영: 예쁜 목소리로 노래를 정말 잘하는 형
텐: 소울 브라더
재현: 무민??????
윈윈: 조금 멍한 사랑할 수 밖에 없는 형
정우: 형 맞죠??
루카스: 불꽃같은 형(ㅋㅋ)
마크: 배울점이 많고 의지할 수 있지만 가끔 헐랭한 형(ㅋㅋ)
제노: 엄청 멋있고 노잼인 사람(ㅋㅋ)
해찬: 입만 열어도 재밌는 친구
재민: 숙소 밥친구(ㅋㅋ)
천러: 농구, 우유, 피부, 귀여움
지성: 설마 형인가...(ㅋㅋ) 귀여운 동생



번역출처: twitter @NeoCT_ 라블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