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게임방송

190129 겜방 런쥔, 지성

by 딮 2019. 1. 30.

 

 

190129
지: 저번주에 머리띠쓰고 사진올려드렸더니 좋아하셔가지구 오늘도 저희가 찍을까요?
런: 웅 찍자
(번호로 어떻게찍을지 정하다가 그냥 다찍기로ㅋㅋ)


런쥔이 복 쓰자고하니까 지성이가 "뭔가 함정 있을거같아.."
지: 설때 뭐하실거예요? 런: 놀아야지 당연하지
지성이 세뱃돈 저번에 진짜 많이잃어버렸다고ㅋㅋ 


런쥔이네 설때 풍경: 마장하기-tv 무대 프로그램? 보기-12시되면 축하해~하고 폭죽터트림-이모나 엄마가 만두삶으면 내려와서 먹기
지성이는 떡국먹는데 떡국먹으면 나이먹는다는 얘기있어서 엄청 먹었다고ㅋㅋ
지성이한테 재민이가 새벽에 만두해줬다구ㅋㅋ 런쥔형도 만두해줬는데 언제였지..이러니까 런쥔이가 우리엄마가 보면 얼마나 서운하겠어ㅋㅋㅋ >런쥔이가 저녁때 먹는데 지성이가 뭐먹어요~해서 먹었대(런쥔어머니가 보내주신듯)

댓글에서 127형들 콘서트보고 독후감썼냐고ㅋㅋ옛날에 엑소형들 콘서트보고 감상문썼다구
상대편이름에 드림's 맘 있다고ㅋㅋ 지성이가 '어떻게하지..'
드림's맘이 "우리아기들 나 때리지마 엄마가 사랑해" 라고했다고ㅋㅋ
런쥔지성이네가 첫번째판 이겨서 가위바위보 이긴사람이 벌칙받기로(>역시나 런쥔이 걸림..^~^)
런쥔이가 적은거 동북노래부르기ㅋㅋ 함

지: 하(哈)가 예쁘게 생겼다 런: 진짜 웃는것같이보이지않아? 한국의 ㅋ도
-哈 종이에 적는데 지성이가 쓴거보고 런쥔이가 직사각형 하나와 삼각형 하나와 정사각형 하나를 그려놨다고ㅋㅋ
런쥔이 갑자기 고백풍선 부름
지성이가 꿀보이스라고 하다가 갑자기 꿀모인다고 벌나온다는 상황극(?)ㅋㅋ

런쥔이 겜하다가 갑자기 노래하기ㅋㅋ(张杰 - 明天过后) https://www.youtube.com/watch?v=U7V2ZdNwId8
댓글에서 지성이 노래한번 불러주세요 하니까 지성 '노래야~!' ㅋㅋ


둘이 죽이 척척맞아서 반짝 화난거 어색한거ㅋㅋㅋ그리는거 너무귀여움

(반짝)

(화남)

(머쓱)


게임 2판도 이겼음ㅋㅋ 걍 뽑은 벌칙: 지성이 걸그룹댄스/ 런쥔이 애교
런쥔이 애교갖고 또 티격태격ㅋㅋ"팬분들이 원하시는데 하기싫으면 안해도돼!"
뿌잉뿌잉애교하고 어색해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新年快乐신넨 콰이러~)함ㅋㅋ
지성이도 결국 애교함ㅋㅋ


Q&A타임


Q 최근에 비교적 좋아하는 댄스곡은?
A 지: 너무 많긴한데..Billie Eilish 노래


Q 요즘 즐겨보는 예능있나요?
A 런: 快乐家族 ,极限挑战 (중국판 무한도전), 向往的生活 (요리하는 프로)


Q 게임이랑 천러 둘중 뭐가 더 좋아요?
A 지: 천러!
(런쥔이 중국어발음알려주는데 또 장난침ㅋㅋ)


Q 동물로 다시 태어날수있다면 어떤 동물로 태어나고 싶나요?
A 런: 강아지? 아니다 새
지: 고양이하려고 했는데 쥐. 햄스터


Q 우선 생일축하해요 무인도에 친구 한명만 데려갈수있다면 누구?
A 지: 우선 런쥔형이랑 재민형, (지성이)요리못해서ㅋㅋ


Q 설날에 세뱃돈받아요? 새옷 새신발샀어요? 비록 성인이 됐지만ㅋㅋ
A 런쥔이 어릴땐 엄마가 빨간색으로 새옷 새신발 사줬는데 창피하고 안입고 싶어서 벗고 그랬다구ㅋㅋ지금은 새옷 새신발 자기가 산다고함ㅋㅋ


Q 우리 지성이 최근에 재밌는 사건 있었나요?
A 지: 이틀전에 127콘서트갔었는데 오랜만에 해찬이형을 만났어요 살이 빠졌어요..(반어법) 런: 같은사람본거 맞아?ㅎㅎ
예의상 해찬이형이 보고있을까봐 이렇게 말했는데 이렇게 쑥 들어오네.. 런: 귀엽자나ㅋㅋ


Q 평소에 게임말고 어떤걸로 시간때우나요?
A 런: 보통 영화보거나 멤버들이랑 같이 얘기하고.. 지: 런쥔형이 맨날 저 간지럼피우는데 런쥔형은 안통해요 신기해


Q 2019년에 tmi 하나 알려줄수있어요?
A 지: 대박 tmi인데..제가 18살이 돼요. 런: 나 7이랑 8 헷갈려..
런: 한국어의 7,8/ 상수,하수/ 좌측,우측 너무 헷갈려!


댓글에서 런쥔이 오늘입은거 할아버지같다고ㅋㅋㅋ 지:스무살 할아버지ㅋㅋ
런: 지성아 오늘은 (매직) 색깔있는 펜 쓰고있지?
지: 응 검은색!(펜) 햐얀색!(종이) ㅋㅋㅋ 근데 색깔있는건 음료수같지않아? (ㅋㅋㅋ귀엽) 1:46
지성이 런쥔이가 중국어로 번역할때 장난많이쳐서 못믿음ㅋㅋ
tmi얘기: 런쥔이가 자고일어났는데 휴대폰 충전하고있었는데 일어나니까 침대 밑 중간에 있었다고 그래서 지성이 의심함ㅋㅋㅋ
지: 난 진짜 잘잤어요
런: 저번에도 유리병 3달동안 나한테 얘기안했잖아 지: 그 지문 하면 나 아니에요 진짜 제노형이에요 맨날 늦게자요
런: 그랬다가 진짜 너면 천국에서 보자ㅋㅋㅋ 지: 먼저가서 기다려요?ㅋㅋ
겜방 끝나가는데 싸인 다 못해서 지성이가 책상밑에 들어가서 한다고ㅋㅋ



 

 

'예능 > 게임방송'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0122 겜방 (런쥔&지성)  (0) 2019.01.23
181220 런쥔 제노 겜방  (0) 2018.12.20
181113 겜방에서 만든 팔찌2  (0) 2018.11.13
181016 중국겜방에서 만들었던 팔찌ㅋㅋ  (0) 2018.10.24